벌써 스타워즈3가 나온지도 10년이다

나는 평소에 스타워즈 팬은 아니였기에 05년도에 스타워즈3가 나왔을때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캠버전으로 스타워즈3의 초반부를 보고 완전 빠저버리게되었다

이때 캠버전으로 본걸 정말 후회한 나는 극장에서 다시 보기로 결심한다


그 당시에 부평쪽에 극장은 별로였고

cgv를 보려면 인천예술회관역까지 내려가야했는데

03년 쯤에 주안에 맥9이라는 극장이 생긴다

thx인증까지 받은 극장이라서

여기서 반지 3탄도 감상했었다(아마도 12월31일이였던것같다)

지금은 구청에 인수되어 예술영화전문 상영관이 되었다


아무튼 여기서 보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예비군 동원훈련이 나왔다

2박3일간 동원훈련을 받고

그날 저녁에 가서 보는데 후반부가되니 너무 졸립더라

그래서 그냥 푹자고 나온 기억이 생생한데 이제 그게 벌써 10년전이고 스타워스7이 나온다니 ㅎㄷㄷ하다


이번에는 꼭 졸지 말아야지



Posted by 아싸좋구나
,